서비스 이용중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답변 게시판


DBook만들기 고급설정

DBook 한 페이지 크기 설정

 

DBook의 크기란 DBook에서 보여지는 순수한 사진(DBook의 펼친면과 스킨을 제외한)의 크기를 말합니다.
이미지 편집 단계에서 최종 생성될 DBook의 크기를 고려한 상태라면 기본설정(확대기능이 필요한 경우에만 확대횟수 설정)으로 DBook생성을 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편집시 DBook 크기에 대한 고려를 하지 않았다면 최종적으로 자신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DBook크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DBook 한 페이지 크기는 편친 DBook 크기를 고려하여 설정해야 하는데 17인치 모니터 사용자를 기준으로 볼 때 화면 전체에 꽉 차는 DBook크기를 원할경우 '1024*768'을 입력하시면 되고, 800*600으로 지정 할 경우 모니터의 2/3정도를 채우는 정도의 크기가 됩니다.


 

 

확대 횟수 설정

 

확대 횟수를 선택해 주면 서비스의 특징중 하나인 작은 부분까지 보기가 가능합니다. 0-2까지의 확대 횟수 중 '0: 확대 없음, 1: 한번 확대, 2: 두번 확대'가 가능합니다.
고해상도의 큰 이미지 소스인 경우에 확대 수치를 올려주는 것이 좋고, 일반적인 웹용 사진이나 이미지의 경우 확대 수치를 O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작은 이미지를 넣은 DBook을 확대 수치를 높일 경우 확대가 가능하게 하기 위해 확대전의 이미지가 작게 보이게 됩니다.)




 

 

펼친 DBook크기 설정

 

펼친 DBook 크기는 DBook 한 페이지 크기 설정에 비례하여 자동 입력됩니다.
반대로 펼친 DBook크기 설정에 비례하여 DBook크기도 자동 입력됩니다.
DBook 최종 생성전에 '펼친 DBook 크기'를 확인하여 일반적인 모니터의 해상도를 고려한 사이즈로 DBook을 제작하길 권해드립니다.

 

 

모바일 웹

QR Code